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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중앙화솔루션 Magic Cloud

최근 기업의 주요 자산들 중 전자문서의 가치는 급격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전자문서의 90% 이상이 직원 PC에 저장되어 있으며 또한 이로 인해 회사의 중요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심각한 상황에 기업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조사 결과입니다. 기업의 중요 자산인 문서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공유하고 보안도 철저한 스마트 워킹 솔루션의 필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네르바소프트의 매직클라우드는 이러한 기업의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매직클라우드는 보안에 취약한 기업 내 전자문서를 중앙서버에 저장하도록 유도하며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하는‘정보 공유, 보안을 위한 마법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특징

  • 고객맞춤과 확장성
    매직클라우드는 웹, 플러스, ECM 등 3가지의 제품군으로 이루어져있어 고객의 환경과 상태에 따른 제품군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웹버전에서 ECM까지 단계별 확장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 환경 지원
    매직클라우드는 다양한 웹 브라우저는 물론 NT, Linux, Unix등 다양한 OS, Oracle, MS-SQL, MY-SQL 등 다양한 DBMS를 지원하여 SSO 연동 또는 인사DB 연동으로 계정 추가 없이 사용하시던 환경 그대로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암호모듈을 통한 안전성
    매직클라우드는 정보유출을 막고 스마트워킹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최상의 암호화 알고리즘(SEED/AES)을 이용하여(CC인증 암호화 모듈 사용가능)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 웹을 통한 관리편의성
    매직클라우드는 웹을 이용하여 서버관리, 서버상태 모니터링 및 사용자, 조직 관리 사용자, 조직 디스크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정보관리의 효율성
    매직클라우드는 조직간 또는 직원간 자료 및 전자문서를 손쉽게 공유 및 이관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매직클라우드 제품군

  • 매직클라우드 WEB
    언제 어디서나 서버와 통신하여 정보 및 데이터를 다양한 IT기기의 웹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하는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입니다.
  • 매직클라우드 PLUS
    매직클라우드 웹 제품에 추가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익숙한 윈도우 탐색기의 모든 기능을 매직클라우드 플러스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매직클라우드 ECM
    지정된 어플리케이션들이 생성하는 모든 전자문서들을 서버에서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입니다. 이로 인해 데이터의 재활용의 용이성, 공유의 필요성, 보안의 필요성, 표준화 필요성, 이중저장의 복잡성, 속도저하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매직클라우드 제품군 구성도

구성도

  • 서비스 이중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다수의 서버를 구성하여 서비스에 대한 부하를 분산하도록 구성한다.
  • 데이터베이스 미러링
    DB Server의 완벽한 미러링 구성으로 데이터를안전하게 보관, 자동 Failover를 구성한다. Failover가 구성되지 못할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DB백업을 해 놓도록 구성한다.
  • Storage 이중화
    서비스용 문서가 저장될 저장장치를 이중화하여안정적으로 문서들을 저장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 저장장치 부하 분산
    여러 서버에 저장 장치가 원활하게 동작하고 최대한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저장 장치용 L2 스위치를 구성한다.

매직클라우드 도입효과

Magic-Cloud 사용으로 모든 문서가 중앙으로 모이게 되며, 이를 통해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 및 유출 제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